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망포2동] 시립 영통아이파크캐슬1 어린이집, 저소득층에 후원금 전달
교직원 및 학부모 단체 바자회 개최 후 판매수익 저소득층에게 후원금 전달
2021-09-14 17:03:40최종 업데이트 : 2021-09-14 17:03:26 작성자 : 영통구 망포2동 맞춤형복지팀   정소영

14일, 영통구 망포2동 시립 영통아이파크캐슬 1 어린이집 교직원·학부모 단체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바자회 개최후 물품 판매수익금을 기부했다.


시립 영통아이파크캐슬1 어린이집 교직원·학부모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사랑을 나누고자 바자회 개최후 판매 수익금을 전달했다.
 

기부한 성금은 망포2동 추석맞이 이웃돕기 사업 후원물품과 함께 관내 기초수급자, 한부모가정 아동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시립 영통아이파크캐슬1 어린이집 김옥란 원장은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협동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해 여러 가지 기부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최강구 망포2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들 기념촬영

시립 영통아이파크캐슬1 어린이집 교직원·학부모들이 바자회 개최후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했다.

 

망포2동, 시립영통아이파크캐슬, 코로나, 바자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