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산드래미 장수사진 찍는날
2021-11-10 15:24:37최종 업데이트 : 2021-11-11 11:13:29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복지행정팀   이경숙

미용, 메이크업을 마친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장면

미용, 메이크업을 마친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장면
 


지난 9일, 민들레봉사단은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 25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매탄4동에 소재한 민들레 봉사단에서 사진작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문 미용사를 초빙하고 영통구 관내 4개동에서 장소를 제공해 각 동별 25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됐다. 어르신들은 전문 메이크업과 미용, 의상까지 준비된 장수사진 촬영에 무척 만족해 하셨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하여 행정복지센터별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민들레봉사단 김옥환 회장은 "영정사진이라면 죽기 전에 찍는 사진이라고 꺼리는 어르신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은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멋진 장수사진을 찍을 수 있어 만족해 하신다. 아직 장수사진을 준비 못한 어르신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코로나19로 봉사단체의 활동이 위축된 시기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봉사를 하고 계신 민들레봉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 아직 장수사진을 준비 못한 저소득 가정 어르신에게 멋진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