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이·미용 봉사'로 재능나눔 실천
허순이 미스바헤어 원장, 재능기부 펼쳐
2022-06-23 15:45:55최종 업데이트 : 2022-06-23 15:45:52 작성자 : 영통구 매탄2동 맞춤형복지팀   김경미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이·미용 봉사로 재능나눔 실천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랑의 이·미용 봉사'로 재능나눔을 실천했다.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우병준)는 지난 21일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이·미용 봉사를 진행했다. 2020년부터 진행된 봉사활동은 관내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인 허순이 원장(미스바헤어 운영)이 재능기부를 했으며, 매탄2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장소에서 10여 명 어르신들의 머리를 깔끔하게 단장해 드렸다.

 

미용 봉사를 받은 어르신은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미용실에 가기 어려운 상황이다. 단정하게 머리를 다듬어주어 너무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허순이 원장은 "예전보다 코로나19가 완화되어 매월 어르신들을 뵙고 머리 단장을 해드릴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다음달에 뵐때까지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철수 매탄2동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 및 허순이 위원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