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매탄1동 샤이나헤어, 어려운 이웃 위한 이·미용 재능기부 실천
김은미 샤이나헤어 원장, 매월 둘째 주 화요일마다 봉사
2022-06-23 16:30:32최종 업데이트 : 2022-06-23 16:30:28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이경미

매탄1동 '샤이나헤어'에서 취약계층 대상으로 이미용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매탄1동 '샤이나헤어'에서 취약계층 대상으로 이미용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3일, 매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샤이나헤어 김은미 원장과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했다.

 

매탄1동에서 헤어숍을 운영하며 1년 넘게 재능기부하고 있는 샤이나헤어 김은미 원장은 매월 둘째 주 화요일 오전에 다른 손님을 받지 않는다. 이·미용이 힘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을 쏟기 위한 것이다. 
  

이·미용 서비스를 받은 이 ○○씨는 "다듬지 못한 머리 때문에 무더위가 걱정되고, 미용실에 갈 비용도 부담되었다. 기대했던 것보다 더 친절하고 세심하게 다듬어주셔서 만족스럽고 감사하다."라며 "덕분에 여름을 산뜻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은미 샤이나헤어 원장님은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이·미용 봉사 시간을 확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만큼 제가 느끼는 보람이 크다. 저의 재능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다"라며 대상자들에게 화답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