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중·장년 힘찬내일꾸러미 전달식 개최
2022-12-13 10:59:16최종 업데이트 : 2022-12-13 10:59:13 작성자 : 영통구 영통3동 맞춤형복지팀   정양원
힘찬내일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힘찬내일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명환)는 지난 13일 관내 중·장년 1인 가구 10명에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인 '중·장년 힘찬내일꾸러미'를 전달했다. 

'중·장년 힘찬내일꾸러미'는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협의체는 ▲올해 3월 초·중·고 입학 아동 4명에게 신학기 용품을 지원하는 '신나는 학습꾸러미'를 ▲5월에는 영·유아 아동 5명에게 유아 물품을 지원하는 '희망쑥쑥꾸러미'를 ▲9월에는 홀몸어르신 10명에게 건강용품을 지원하는 '건강꾸러미' 사업을 시행하였다. 
이어서 ▲12월에는 중·장년 10명에게 생필품등을 지원하는 '힘찬내일꾸러미' 사업을 진행했다. 

오세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은 "이번 힘찬내일꾸러미 전달로 이번 특화사업 중 하나인 생애주기별 맞춤형 꾸러미사업을 완료했다. 사업이 잘 완료될 수 있도록 도와준 동장님 이하 직원들게 감사드린다. 이번 사업에 호응이 높았던 만큼 내년에 부족한 면을 보완하여 더 완성있는 사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필교 영통3동장은 "1년 동안 꾸러미사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하다. 이 사업은 받으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아주 훌륭한 사업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