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공유냉장고 24호점 개소식 개최
2023-01-12 09:44:42최종 업데이트 : 2023-01-12 09:44:06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건강복지팀   이경숙

공유냉장고 24호점 개소식 기념사진

매탄4동이 공유냉장고 24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



지난 11일 매탄4동은 사정희, 배지환 수원특례시의원, 박종화 수원지속가능발전협의회 국장, 이용수 수원공유냉장고 시민네트워크 상임회장을 비롯한 관내 단체장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유냉장고 24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

 

수원공유냉장고 시민네트워크가 '공유냉장고'를 무상으로 지원했으며, 매탄4동이 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 지원금을 배부받아 냉장고 케이스를 제작, 설치하였다.

 

박종화 수원지속가능발전협의회 국장은 "공유냉장고 24호점 개소식을 축하한다. 공유냉장고는 이웃간 정을 나누고 서로를 돌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공유냉장고가 정이 넘치는 매탄4동 산드래미 마을에 잘 뿌리내릴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우병민 매탄4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우리 산드래미 마을 사업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공유냉장고는 우리 마을에 먹거리 공동체를 형성하는 거점으로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매탄4동은 공유냉장고 사업과 함께 우리 마을에 지역복지 울타리가 튼튼히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