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3동] 2023년 설맞이 대청소 실시
2023-01-25 09:35:27최종 업데이트 : 2023-01-25 09:33:16 작성자 : 영통구 영통3동 행정민원팀   김영식
영통3동 단체원들이 설맞이 대청소를 하고 있다

영통3동 단체원들이 설맞이 대청소를 하고 있다영통3동 단체원들이 설맞이 대청소를 하고 있다

영통3동 단체원들이 설맞이 대청소를 하고 있다


영통구 영통3동은 지난 19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유동 인구가 많은 중심상가 및 구름광장 일대에서 주민들이 쾌적한 설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 및 환경 정화를 위한 '설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단체원(통장협의회 및 주민자치회)과 환경관리원, 동직원 등 50여명은 상가와 광장 일대에 무단투기된  생활쓰레기와 재활용품 등을 분리수거하고 어지럽게 붙어있는 각종 불법 광고물도 제거하였다. 또한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및 생활쓰레기 감량에 대한 홍보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단체원들은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을 위해 길가에 쓰레기 버리지 않기, 내 집 앞 눈 치우기 등 성숙한 시민의식과 더불어 주민 모두의 적극적인 노럭과 참여가 필요함을 느끼는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필교 영통3동장은 "대청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주민과 귀성객들이 깨긋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