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수원한길교회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민·관 업무 협약기관 간담회 추진... 세부 추진 방안 논의
2024-03-29 13:25:50최종 업데이트 : 2024-03-29 13:25:46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장현호

수원한길교회(담임목사 김형수)와 매탄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기범)는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수원한길교회(담임목사 김형수)와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기범)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매탄1동은 지난 6일 수원한길교회(담임목사 김형수)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상호업무협약에 따른 세부적인 나눔 활동을 논의하는 자리로서, 분기별 세부 추진 방안에 대하여 양 기관의 역할을 재정립하였다.

수원한길교회는 2021년부터 '5K사역' 활동을 통해 인근 5km 이내 지역의 저소득 주민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식품 및 학용품 꾸러미, 무더위 취약계층을 위한 냉방용품 지원, 홀몸어르신을 위한 마사지 용품과 건강잡곡세트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했다. 지난해 6월 매탄1동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 나눔봉사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김형수 수원한길교회 담임목사는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와는 오랜 기간 돈독한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왔으며, 양기관이 지속 가능한 상호협력을 통해 매탄1동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을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이바지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기범 매탄1동장은 "선한 영향력을 베풀어주신 한길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긴밀한 유대관계와 협업을 통해 지역주민 모두가 상생할 기회의 장을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라며 따뜻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