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SQ푸른작은도서관, 저소득 가정을 위한 빵 나눔
2024-04-16 17:39:51최종 업데이트 : 2024-04-16 17:39:47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장현호

수원특례시 영통구 매탄1동 'SQ푸른 작은도서관(과장 이종덕)'은 매주 금요일마다 저소득 가정을 위한 빵 20세트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매탄1동 'SQ푸른 작은도서관(관장 이종덕)'은 매주 금요일마다 저소득 가정을 위해 정기적으로 빵을 후원하고 있다.


SQ푸른 작은도서관에서 지난해 6월부터 지역사회 내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빵을 매주 금요일마다 후원하고 있다. 

SQ푸른 작은도서관은 매탄힐스테이트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작은도서관으로, 지역주민의 지식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생활 친화적 도서관 문화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종덕 SQ푸른 작은도서관 관장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요즘 같은 날 더 많은 아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놀러 와서 따뜻한 시간을 보낸다면 그만큼 보람되고 기쁜 일은 없을 것 같다."라며 호탕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문화공간으로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작은도서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기범 매탄1동장은 "관장님의 깊은 뜻과 실천 의지가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되어 지역 주민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매탄1동이 될 것 같다. 매주 지속적으로 빵을 후원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빠짐 없이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