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취업과 창업 위한 무료 공개강좌
수원시가족여성회관 6월 한달간 수요강좌 실시
2009-06-01 13:26:40최종 업데이트 : 2009-06-01 13:26:40 작성자 : 편집주간   김우영

최근 경제난으로 취업과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들이 많지만 현실은 그리 만만치 않다. 이에 수원시가족여성회관은 취업과 창업을 원하는 시민들의 실업난 극복을 위해 무료강좌를 개설했다.

이 강좌는 6월 한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개최되는데 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창업절차 및 소상공인 지원제도, 취업에 도움이 되는 헤어 연출, 첫인상으로 사로잡는 피부관리 등 취업과 창업에 실제로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취업과 창업 위한 무료 공개강좌_1
가족여성회관 강좌 개강식

먼저 3일에 열리는 '성공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은 호감을 주는 첫인상 스킬, 체형 및 직종에 따른 복장, 나에게 맞는 컬러와 패션 코디네이션, 면접 시 행동요령(표정, 자세, 인사, 답변)에 대해서 수원시가족여성회관 이미지메이킹 교육강사이자 한양대학교 사회교욱권강사인 김현정씨가 강의를 한다.

10일엔 경기도소상공인센터 상담사인 이봉재씨가 창업 희망자를 위해 창업에 필요한 실무사항, 창업실무 진행사항 단계별 이해, 창업관련 지원제도, 창업자금과 교육제도 등을, 17일엔 1급미용장인 최연화씨가 업스타일, 매직드라이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헤어연출을 강의한다.
또 24일엔 수원시가족여성회관 피부관리사반 교육강사인 최연화씨가 피부관리의 첫걸음, 수분과 영양공급을 위한 기초피부관리, 하얗고 투명한 피부관리 등 면접시 첫인상을 좋게 하기위한 피부관리법을 설명해준다.

이 강좌는 인터넷과 전화로 선착순 접수하는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 홈페이지 http://sfwomen.suwon.ne.kr  전화 228-3462~5    

한편 수원시가족여성회관은 시민들에게 폭넓은 지식과 교양을 심어주고자 세무, 법률, 자녀교육, 건강 등 시민에게 유익한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수요무료 공개강좌'를 연중 실시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