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설맞이 장보기 "전통시장이 좋아요"
팔달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물가캠페인 실시
2018-02-13 09:48:39최종 업데이트 : 2018-02-13 09:48:45 작성자 :   김태훈

팔달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물가캠페인 실시

팔달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물가캠페인 실시

팔달구는 지난 12일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와 물가안정 캠페인을 글로벌 명품 수원남문시장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설 명절이전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와 온누리 상품권 사용을 홍보하고 더불어 물가걱정 없는 명절을 만들기 위한 물가안정 캠페인도 실시했다.

팔달구에는 수원화성의 남문인 팔달문 앞에 9개의 남문시장과 수원역전 인근 4개시장, 그리고 화서시장 등 모두 14개소의 전통시장이 자리하고 있다.
이날 한상율 팔달구청장을 비롯해 팔달구 경제교통과장 등 공직자들은 강추위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이 많은 상인들을 방문 위로하고, 전통시장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소비자 동향을 파악했다.

한상율 팔달구청장은 전통시장에서 온누리 상품권으로 관내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할 물품을 직접 구입하며 "지난 겨울 혹한의 추위로 전통시장을 찾는 방문객이 감소하여 힘드셨을 것이다. 경제는 시장을 중심으로 돌아간다는 말과 같이 이번 설 명절을 계기로 우리 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하셔서 함께 즐기고, 활력이 넘치는 전통시장의 모습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팔달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물가캠페인 실시

팔달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물가캠페인 실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