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식테이블로 교체하는 음식점에 최대 150만 원 지원
7월 19일부터 8월 27일까지 좌식테이블 사용하는 음식점 23개소 모집
2021-07-19 10:15:51최종 업데이트 : 2021-07-19 11:18:51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 사업'을 신청해 테이블을 교체한 음식점.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 사업'을 신청해 테이블을 교체한 음식점.
 

수원시가 관내 일반음식점이 입식테이블을 교체시 설치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좌식테이블 이용이 불편한 노인·장애인·외국인에게 편리한 외식환경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음식점 영업주를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8월 27일까지 신청자를 접수받는다.

 

입식테이블 교체를 희망하는 수원시 관내 일반음식점 23개소를 대상으로 하며 ⏶입식테이블 및 의자 설치(기존 좌식테이블→입식테이블로 교체) ⏶영유아용 식탁 의자(최소 1개 이상) ⏶자동 손 소독기 설치(최소 1대 이상) ⏶아크릴 테이블 칸막이 설치(희망업소에 한함)시 설치비용의 50%, 업소당 최대 150만원 한도에서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수원시에서 일반음식점 영업신고 후 12개월이 지난 업소로 신청업소가 많을 경우 소규모 위생업소(80㎡ 미만)나 집게·개인별 소형용기·1인 반상(쟁반) 등 실천음식점, 음식문화개선 시정시책 참여업소, 지정음식점(모범음식점, 위생등급제) 등을 우선 선정한다.  신청 업소를 대상으로 식품진흥기금 심의위원회에서 심의 후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희망업소는 신청서·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한 후 우편(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수원시청 별관 3층 위생정책과) 또는 방문(별관 1층 임시민원실)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공고/고시/입법예고'에 게시된 '일반음식점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 사업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식테이블, 음식점, 위생정책, 식품진흥기금,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