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역경을 뒤집으면 경력, 고민보다 고(GO)!’
수원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18~29일 경력단절 예방 온라인 사진전 개최
2021-10-19 17:02:00최종 업데이트 : 2021-10-19 17:01:27 작성자 :   e수원뉴스

배너

 

수원시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경력단절 예방 사진전 '역경을 뒤집으면 경력, 고민보다 고(GO)!'를 개최한다.

 

경력단절 여성들의 재취업 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사진전은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http://www.sfwnw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열린다.

 

전시회에는 직업교육훈련, 구인·구직 상담 프로그램 등 팔달새일센터의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력단절 여성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사진 130점이 전시된다.

 

온라인 사진전은 4개 코너로 구성됐다. ▲나의 발자취(구인·구직 상담, 찾아가는 새일센터 등) ▲내일을 향한 첫걸음(직업교육훈련, 중·장년 여성취업지원 특강 등) ▲나란히 걷는 꿈(새일여성인턴 프로그램 등) ▲세상의 문을 열다(취·창업 동아리 등)를 주제로 한 경력단절 여성들의 활동 모습을 볼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사진전이 경력단절을 경험한 여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며 "경력단절 여성들의 재취업 의지를 높이고, 맞춤형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2월 문을 연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임신·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을 위한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역경을 뒤집으면 경력, 고민보다 고(GO)!' 포스터

'역경을 뒤집으면 경력, 고민보다 고(GO)!' 포스터

경력단절, 취업, 수원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사진전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