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아이를 품은 그림전' 재미있네~
제1회 경희 유아동 미술교육연구회 작품전
2008-11-03 17:02:18최종 업데이트 : 2008-11-03 17:02:18 작성자 : 시민기자   이정섭
경희유아동미술교육연구회(회장 심은보)가 11월1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문화의 전당 소전시실에서 '아이를 품은 그림전'을 개최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모든 작품은 어린이의 꿈과 희망이 서린 그림을 기본 바탕으로 하여  제자들의 순수한 마음을 담아 작가 자신의 작품에 승화 시키는 방법으로 그림을 완성하는 것인데 이는 우리나라에서 처음 시도되는 미술기법이라 한다. 

특히  어린이의 그림에는 순수한 어린이의 마음이 담겨져 있는데 이들 회원 각자가 가슴으로 느끼고 사랑으로 본 어린이의 그림을 자신의 작품속에 스며들게 완성하여 해학적이면서도 사뭇 경이로움 마져 느끼게 한다.
 
그동안의 미술전시전은 대부분 부모님에 의해 전시회를 찾는 어린이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이번 전시회는 어린이가 먼저 작품을 설명해주고 부모님이 그 눈높이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아주 흥미로운 전시회가 개최되고 있는 것이다. 

유난히 청명한 가을날 마음의 창문을 열고 가족과 함께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펼처 보는 시간을 제1회 경희유아동미술교육연구회 작품전과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 

'아이를 품은 그림전' 재미있네~_1
'아이를 품은 그림전' 재미있네~_1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