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바르게 사는 길은 내 가족과 이웃들과의 소통이다
장안구 '정자3동 바르게살기운동 발대식' 개최
2009-11-28 00:04:25최종 업데이트 : 2009-11-28 00:04:25 작성자 : 시민기자   박종일

"행복한 가정, 다정한 이웃들이 서로 믿고 사랑하며 살맛나는 정자3동을 위해 발로 뛰며 봉사하겠습니다"
27일 장안구 정자3동(김병태 동장) 주민 센터회의실에서 바른 생각, 바른 행동으로 이웃들에게 봉사하고 함께 웃음을 나누는 전도사가 될 '정자3동 바르게살기운동 발대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찬열 국회의원, 이상윤 장안구청장, 최용길 경기도의원, 심상호 시의원, 한찬원 바르게살기운동 수원시협회회장 등을 비롯해 각 단체장들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다.
서로 믿고 사랑하는 좋은 사회건설을 위하여 진실.질서.화합을 이념으로 정자3동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할 39명이 위원으로 위촉되었고, 위원장으로 이승구씨가 취임했다. 

바르게 사는 길은 내 가족과 이웃들과의 소통이다_1
가장 멋진 동네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파이팅!"
,
바르게 사는 길은 내 가족과 이웃들과의 소통이다_2
정자3동 바르게살기운동 발대식 축하드립니다

이승구 정자3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장은 "정자3동 바르게살기운동은 올바른 가치형성과 참다운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파수꾼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바르게살기운동이 내 자신의 인생을 가치 있고 풍요하기 위함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봉사활동에 적극참여 할 것입니다. 지켜 봐주십시오."라고 힘주어 다짐했다.

오늘날 우리사회가 바르게 산다는 것이 쉬우면서도 힘든 길이 되고 있다.
나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기위해 남을 배려하지 못하고, 이웃들과 소통하지 못하며 생존을 위해 하루하루 정신없이 살아가는 것이 요즘 우리 사회의 모습이다.
바르게 살아가기 위한 핵심은 조금의 여유를 갖고, 내 가족 구성원들과 먼저 소통하고 나아가 내 이웃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이루는 것이다. 이렇게 된다면 우리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각종 흉악무도한 범죄들은 꼬리를 감출 것이다.

바르게 사는 길은 내 가족과 이웃들과의 소통이다_3
진실, 화합을 이념으로 봉사하겠습니다. "선서!"
,
바르게 사는 길은 내 가족과 이웃들과의 소통이다_4
왕성한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임명장 수여

살기 좋은 동네로 자부심을 갖고 살아가는 정자3동의 봉사단체로 활동하게 될 바르게살기운동 발대식은 정자3동의 또 하나의 자랑이 될 것이다.
지역주민들과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누며 먼저 솔선수범을 펼쳐 보일 정자3동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박종일님의 네임카드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