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봄이와서 행복한가 봄’ 나들이 진행
2024-05-27 10:14:19최종 업데이트 : 2024-05-27 10:14:13 작성자 : 시민기자   박진아
참여 어르신들과 함께 봄이와서 행복한가 봄 나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다.

참여 어르신들과 함께 봄이와서 행복한가 봄 나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다.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5월 23~24일 2일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314명을 대상으로 봄 나들이 '봄이와서 행복한가 봄' 문화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봄이와서 행복한가 봄' 문화활동 참여자들은 국립세종수목원을 방문하여 산림 생물 자원 보전을 위한 주제정원, 붓꽃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국내 최대 규모의 사계절전시온실, 우리 선조들의 멋과 풍류를 느낄 수 있는 한국전통농원 등을 관람했다.

문화활동 참여 어르신들이 갑사 서울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문화활동 참여 어르신들이 갑사 서울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문화활동은 참여 어르신들의 활동 스트레스 경감 및 참여자 간의 유대감 형성과 따뜻한 봄날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게 기획되었다. 참여 어르신들은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으로 건강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윤학수 팔달노인복지관 관장은 "이번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문화활동은 참여하신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도심 속 자연에서 힐링을 할 수 있게 돕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 3월 개관하여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다. 노인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노인들의 자립과 사회참여 또한 적극 지원하고 있다. 

팔달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워사업, 봄이와서 행복한가 봄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