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송정초등학교, 수원애(愛)통통봉사단 만석공원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 실시
학교사회복지사업으로 건강 챙기며 환경보호까지
2024-05-30 15:02:30최종 업데이트 : 2024-05-30 15:02:26 작성자 : 시민기자   윤선희
송정초등학교 수원愛통통봉사단 환경정화 봉사활동

환경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한 송정초등학교 수원愛통통봉사단 모습

지난 5월 29일 송정초등학교(교장 최은하) 학생복지실 수원애(愛)통통봉사단 학생들이 만석공원에서 플로킹 환경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이번 플로킹은 학생들이 직접 자치 회의를 통해 기획한 봉사활동으로, 활동을 통해 주체성과 소속감을 강화하는 기회가 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만석공원에 쓰레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작은 쓰레기들이 많았어요. 쓰레기를 주우면서 공원이 깨끗해지는 걸 보니까 기분이 좋아졌어요." "친구들과 산책하며 봉사활동을 하니까 더욱 재미 있고 또 참여하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만석공원에서 산책하던 지역주민들은 학생들이 즐겁게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며 "학생들이 만석공원을 깨끗하게 해주어서 고맙고 기특하다."라며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최은하 송정초등학교장은 "평소에 학생들이 즐겁게 뛰어놀고 시민들이 휴식하는 공간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 학생들이 자연의 소중함과 공동체 의식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송정초등학교 수원愛통통봉사단 만석공원 봉사활동송정초등학교 수원愛통통봉사단이 만석공원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송정초등학교 수원愛통통봉사단 만석공원 기념사진 촬영  송정초등학교 수원愛통통봉사단 학생들이 만석공원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만석공원, 환경정화, 봉사활동

연관 뉴스


추천 3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