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음악회
30일 밤 ’밤을 잊은 그대에게‘ 공연
2024-08-28 13:42:30최종 업데이트 : 2024-08-28 13:42:23 작성자 : 시민기자   한정규
수원시립합창단[사진]수원시립합창단

수원시립합창단 공연 모습 [사진 제공: 수원시립합창단]


여름이 지나고 가을에 들어섰다는 입추(立秋)와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한다는 처서(處暑)가 지났음에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30일 밤 8시에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수원시립합창단 잔디밭음악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 공연이 열린다.

잔디밭음악회는 지난 20여 년간 수원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고품격 여름 콘서트로 자리 잡았다. 때로는 무더위 속에서 때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운데 열리는 콘서트는 잔디밭에 앉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악회이다. 마치 독일에서 1984년부터 6월 마지막 일요일 밤에 열리는 발트뷔네 음악축제를 연상하게 한다.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야외 원형극장에서 열리는데 당대의 명 지휘자를 초청해 열린다. 2만 석이 넘는 객석과 무대와 객석 사이 바닥에도 편하게 앉아 축제를 즐긴다. 휘파람도 불고 불꽃놀이도 하면서 록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즐긴다.

왼쪽부터 박칼린, 하지영, 루미나, 인순이[사진]수원시립합창단

왼쪽부터 박칼린, 하지영, 루미나, 인순이 [사진 제공: 수원시립합창단]


이번 잔디밭음악회에서는 영화, 애니메이션 OST, 뮤지컬 명곡, 게임 음악 등을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의 지휘와 수원시립합창단과 프로젝트 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애니메이션 '모아나', '너의 이름은', '영혼 기병', 뮤지컬영화 '레미제라블', '위대한 쇼맨', '맘마미아', 게임 '문명 4' OST,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등이 연주된다.

가수 인순이의 특별무대가 펼쳐지고 뮤지컬배우 루미나, 늘해랑리틀싱어즈가 출연한다. 하지영이 진행하는 잔디밭음악회는 전석 무료다.
음악회 포스터[사진]수원시립합창단

음악회 포스터

한정규님의 네임카드

잔디밭음악회, 수원시립합창단, 한정규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