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너스톤, 버드내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 1,500만원 상당의 기자재 후원
2024-11-23 21:49:11최종 업데이트 : 2024-11-23 21:46:42 작성자 : 시민기자 양효진
|
(왼쪽부터) 변경숙 버드내노인복지관 관장 및 더코너스톤 관계자 11월 22일(금) 더코너스톤이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관 경로식당에 1,500만원 상당의 테이블 30개, 의자 114개의 기자재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복지관의 시설 개선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복지관 측은 이번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식사와 함께 소통의 시간을 보다 쾌적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 기자재들은 어르신들이 더욱 편안한 자세로 식사할 수 있게 하여, 전반적인 복지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코너스톤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버드내노인복지관(관장 변경숙)은 "이번 후원으로 어르신들이 식사하는 공간이 한층 더 쾌적해졌다. 새로운 책상과 의자들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앉아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라며 "시설 개선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며, 다른 기업들에게도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으로 평가된다.
버드내노인복지관 경로식당 기자재 사진
#수원시, #노인복지관, #세류3동, #경로식당, #후원 연관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