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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환경공단 비상근무 실시
실적보고 외 Albaro시스템 민원처리 등 실시간 민원처리 반영
2011-02-15 13:40:16최종 업데이트 : 2011-02-15 13:40:16 작성자 : 시민기자   조성룡

한국환경공단 수도권지역본부는 2010년도 폐기물 실적보고가 집중된 2월 중 민원처리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비상근무 계획을 수립했다.

실적보고 관련 민원이 집중되어 업무시간 중 업무가 곤란한 업체를 대상으로 업무시간 이외의 비상근무를 통해 상담 창구의 다양화를 모색하며, 업무 처리의 연속성과 상담 지속성을 확보하고자 연장근무를 실시한다.

이번 비상근무는 민원 집중도가 높은 2월 중순부터 실적보고 작성기간인 2월말까지 진행되며 평일 20시까지 연장근무를 실시 및  토요일 근무(09:00~17:00)를 통하여 업체의 민원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환경공단 수도권지역본부는 폐기물 적법처리의 프론티어 기관인 공단의 이념대로 정부와 민간사업자, 국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폐기물 적법처리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비상근무를 통해서 고객만족도를 상승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수도권지역본부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또 다른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비상근무 사항은 올바로시스템 홈페이지(www.allbaro.or.kr) 에 공지되어 있으며 문의사항 및 비상근무시 연락은 한국환경공단 수도권지역본부 자원순환처 산업지원팀 (Tel. 031-590-0611~5)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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