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청소년문화의집 대학생서포터즈 모집
2016-02-19 17:54:37최종 업데이트 : 2016-02-19 17:54:37 작성자 : 시민기자   김지혜
 
장안청소년문화의집 대학생서포터즈 모집_1
장안청소년문화의집 대학생서포터즈 모집_1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장안청소년문화의집 대학생 서포터즈 '유스로우'는 3 ~ 12월에 걸쳐 대학생이 주체가 되어 동아리를 운영한다. 대학생 서포터즈 유스로우는 청소년프로그램을 기획 · 실행함으로써 문화생산자의 역량을 함양하고, 대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에게 보다 친근한 관계를 형성하여 안정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

'유스로우'는 3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전문 역량을 쌓을 수 있는 전문 교육 및 프로그램 기획교육, 프로그램 서포터즈 활동, 청소년 프로그램 기획, 10월 "Bravo 장안" 축제 기획 및 운영, 자원봉사 대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지난 해 실시한 청소년프로그램 기획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반영하여 청소년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동아리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며, 협동심과 공동체 정신을 함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들의 적성을 발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대학생서포터즈는 3월 1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장안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outhworld.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장안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 031-246-7982, www.youthworld.or.kr)

대학생, 자원봉사, 장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