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축산농협 ‘사랑을 나누는 모임’, 설 명절 선물 전달
청솔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대상자 다섯 분에게 10만원 상당 생활용품 선사
2020-01-28 13:27:17최종 업데이트 : 2020-01-28 13:27:12 작성자 : 시민기자   전채윤

어르신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식료품 등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어르신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식료품 등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보기)은 지난 22일 수원축산농협 '사랑을 나누는 모임'(이하 사나모) 후원으로 청솔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대상자 다섯 분에게 설 명절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번 설 명절 선물은 쌀, 라면, 두유, 생활용품 세트 등 1인 약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물품을 사나모 회원들이 직접 골라 정성껏 준비하였다. 

설 명절 선물을 받은 정아무개 (정자2동‧85세) 어르신은 "매달 결연후원금을 보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는데 명절마다 큰 선물을 받으니 어떻게 감사함을 표해야 할지 모르겠다. 항상 감사드리며 이번 명절도 사나모 덕분에 풍성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설 명절 선물을 후원한 사나모 서정열 지점장과 엄태섭 지점장은 "설명절 선물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어르신들 모두 올 한해도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수원축산농협, 후원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