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삼일공업고등학교,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과일 나눔
2020-11-13 14:38:15최종 업데이트 : 2020-11-13 14:38:07 작성자 : 시민기자   전채윤
 삼일공업고등학교에서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SK청솔노인복지관에 과일을 전달하고 있다.

삼일공업고등학교에서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SK청솔노인복지관에 과일을 전달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보기)에서는 지난 11일 같은 법인인 학교법인 삼일학원 소속 삼일공업고등학교(이하 삼일공고)와 함께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과일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학교법인 삼일학원에는 삼일중학교, 삼일공업고등학교, 삼일상업고등학교, 협성대학교가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하길봉 목사(삼일공고 교목)와 기독학생회 학생들이 참석했다. 기독학생회(헤세드)는 매년 추수감사절 예배에 헌물로 드려진 과일과 야채를 복지기관에 방문해 전달하고 있다. 과일과 야채는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 댁에 전달될 예정이다.
 
삼일공업고등학교에서는 매해 추수감사절 예배에 헌물로 드려진 과일을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후원하고 있다.

삼일공업고등학교에서는 매해 추수감사절 예배에 헌물로 드려진 과일을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후원하고 있다.


 하길봉 목사는 "코로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많은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만큼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삼일공업고등학교, 후원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