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 20주년 사전시상식에서 감사패 수상
2020-11-20 10:50:56최종 업데이트 : 2020-11-20 14:46:24 작성자 : 시민기자   전채윤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 20주년 심포지엄 행사에서 SK청솔노인복지관 관장이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 20주년 사전 시상식에서 SK청솔노인복지관 관장이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보기)은 18일 진행된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 20주년 사전 시상식에서 모범적인 노인상담센터를 이끌어 온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SK청솔노인복지관 노인상담센터는 그동안 어르신의 마음 쉼터가 마련되기 위한 상담실 환경 개선과 전문상담사의 고유영역을 준수하며 전문화된 노인상담센터로 발돋움하는데 이바지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빠진 어르신의 마음 건강을 돌보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밝혔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빠진 어르신의 마음 건강을 돌보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 김미나 센터장은 "시. 군 노인상담센터가 면면히 이어져 온 배경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지해온 SK청솔노인복지관의 관심과 노력 덕분이며, 앞으로도 경기도 어르신의 행복지수를 끌어올리는데 노인상담센터의 역할이 기대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보기 관장은 "SK청솔노인상담센터를 비롯하여, 경기도 58개 시. 군 노인상담센터가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빠진 어르신의 마음 건강을 돌보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노인상담센터가 되기를 바란다" 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SK청솔노인복지관,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

연관 뉴스


추천 2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