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밤밭노인복지관, ㈜쿠루와 함께하는 ⌜에너지 나눔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 진행
2021-03-08 13:58:42최종 업데이트 : 2021-03-08 15:35:54 작성자 : 시민기자   최민지

밤밭노인복지관 에너지나눔프로젝트 전달식

에너지나눔프로젝트 전달식


지난 4일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에서는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지부장 박흥재), ㈜쿠루(대표 김태영)와 함께 에너지 나눔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300kW에 해당하는 전기료(약 800만원 상당) 후원이 이루어졌으며 이는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45명의 취약계층 노인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쿠루는 2017년 밀알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협력을 맺어 수요자원거래시장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매년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 밤밭노인복지관에 '에너지 나눔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매달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로 4년째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지속적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전기료를 지원해주고 있어 후원금을 받는 어르신들의 경제적 부담감 완화와 건강유지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올해도 후원을 실천해준 ㈜쿠루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쿠루 김태영 대표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소외계층의 긍정적인 변화 소식이 들려올 때 사회공헌활동의 필요성과 의미를 더욱 깨닫게 된다. 앞으로도 에너지 나눔 실천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밤밭노인복지관, #노인복지관, #(주)쿠루, #에너지나눔프로젝트, #전기세지원, #기부금, #후원

추천 1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