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궁 어울림 프로그램 나도 참여해볼까?
행궁 어울림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2021-04-19 13:45:32최종 업데이트 : 2021-04-19 13:49:22 작성자 : 시민기자   정다겸

행궁 어울림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프로그램 포스터

행궁 어울림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프로그램 포스터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의 몸과 마음이 많이 위축되어 있다. 봄나들이 인파가 몰리면서 제주에는 1일 관광객의 수가 4만이 넘었고 나흘간 15만 명이 제주를 찾았다고 한다. 사람들은 지금 움직이고 싶어 한다. 활동하기를 원한다. 안전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할 수 있는 활동은 없을까?

 

이와 같은 고민을 해결하고자 2021행동궁도시재생사업 일환으로 '행궁어울림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고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4월 19일(월)부터 23일(금) 6시까지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지역주민이 대상이며 행궁동 주민이 우선 모집대상이다. 장소는 행궁어울림센터(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51)이며, 신청방법은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hun8992@sscf.or.kr)하면 된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최대 2개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신청서는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최소 5명에서 최대10명으로 마스크 착용, 체온 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행궁어울림 문화예술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초중고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댄스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창작활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궁어울림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는 행궁동 예술창문 함께 만들기, 침선.도자.조화등 3종 공예, 전통 민화 프로그램 등 3개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행궁 어울림 초중고 프로그램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음악 프로그램과 얘들아 우리 같이 꿈꿔볼까? 청소년 문화 프로그램이다.


행궁 어울림 댄스 프로그램은 행궁동 건강 체조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댄스 프로그램이 있다.


행궁 어울림 창작활동 프로그램은 행궁동 창작만화 만들기, 행궁동 골목길 오래된 곳을 찾아가 그림과 글로 기록하는 창작활동 프로그램, 우리 동네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이 있다.

 

프로그램은 4월 26일부터 6월 말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지금부터 나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 떠나자!

행궁 어울림 문화예술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문화예술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초중고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초중고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댄스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댄스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창작활동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창작활동 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프로그램, 행궁동도시재생사업, 문화예술, 댄스 프로그램, 창작활동, 초중고 프로그램

연관 뉴스


추천 2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