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의 마음 전해
곡선초 어린이들, 어버이날 맞아 부모님 발 씻어드려
2021-05-06 15:21:06최종 업데이트 : 2021-05-10 09:47:11 작성자 : 시민기자   함유경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요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요


곡선초등학교는 가족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평소 부모님과 선생님께 전하지 못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편지쓰기 행사를 실시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편지쓰기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학생이 정성껏 쓴 편지를 부모님께 전해드리면서 낳고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신 부모님의 발을 씻어 드린 후 인증샷을 찍어 사회복지실에 제출하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부모님의 발을 씻어 드린 3학년 김○○학생은 "아빠 발이 생각보다 거칠거칠해서 조금 걱정이 되었다"며 "그래도 아빠는 간질간질하지만 느낌이 너무 좋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 학생의 아버지는 "자식 키운 보람을 느꼈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다시 한 번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편지로 마음을 전해요

편지로 마음을 전해요엄마, 아빠 시원하시죠?

엄마, 아빠 시원하시죠?
엄마, 아빠 제가 열심히 닦아 드릴게요.

엄마, 아빠 제가 열심히 닦아 드릴게요.


한편 선생님들께 전하는 제자들의 사랑의 편지는 사회복지실에서 취합하여 스승의 날 본교 수원愛통통봉사단원들이 한 분 한 분 찾아 뵙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해드릴 예정이다.
 

곡선초등학교 추홍엽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과 소통의 시간이 마련됐다"며 "우리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편지와 효행의 실천이 코로나19 상황에서 힘들고 지친 부모님들께는 무엇보다도 커다란 선물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곡선초, 가정의 달, 통통봉사단, 부모님, 어버이날, 스승의날,

추천 1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