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노인복지관, 무더위 극복 '영양 삼계탕' 나눔
2021-08-02 11:42:44최종 업데이트 : 2021-08-02 11:42:42 작성자 : 시민기자   최지원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기 위한 '영양 삼계탕' 나눔을 진행하였다.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기 위한 '영양 삼계탕' 나눔을 진행했다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지난 30일 취약계층 어르신 130명에게 영양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손질부터 조리, 포장까지 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드렸다.

삼계탕을 받은 한 어르신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코로나19까지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이렇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을 받으니 고맙다. 맛있게 먹고 무더위를 건강하게 잘 이겨 내겠다"고 말했다. 팔달노인복지관 윤학수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지속되는 폭염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팔달노인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에 개관해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복지관 단계별 운영계획에 따라 프로그램 운영, 무더위쉼터 운영, 무료중식 배부, 도시락 배달 및 후원물품 전달 등 지속적으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팔달노인복지관,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