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팔달노인복지관에 후원금 300만원 전달
2021-11-10 15:04:44최종 업데이트 : 2021-11-10 15:04:43 작성자 : 시민기자   최지원
팔달노인복지관은 8일,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팔달노인복지관은 8일,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의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8일,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본부장 김갑순)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경영지원부 김성용 차장 외 1명, 팔달구청 사회복지과 유성희 과장 외 2명, 팔달노인복지관 윤학수 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후원금은 팔달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프로그램 환경 조성을 위한 시설 보수 및 비품 구입 등 기능보강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성용 한전 경기본부 차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어르신들의 편안한 복지관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이번 활동을 계기로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학수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하여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복지관 정상운영을 준비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복지관을 조성해 더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전할 수 있는 팔달노인복지관이 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팔달노인복지관, 한전경기본부, 후원, 나눔활동, 후원금전달식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