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팔달노인복지관에 후원금 300만원 전달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결식예방을 위한 보양식 구입에 사용할 계획
2022-01-12 17:17:17최종 업데이트 : 2022-01-13 10:54:30 작성자 : 시민기자   최지원
지난 12일,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지난 12일,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지난 12일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본부장 이건행)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는 2021년부터 팔달노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복지관 발전기금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경영지원부 김성용 차장 및 팔달노인복지관 윤학수 관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팔달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 어르신 228명의 결식예방을 위한 능이버섯삼계탕 세트 구입에 사용되며, 생활지원사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한전 경기본부 경영지원부 김성용 차장 외 1명과 팔달노인복지관 윤학수 관장 외 관계자가 참석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한전 경기본부 경영지원부 김성용 차장 및 팔달노인복지관 윤학수 관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한전 경기본부 김성용 차장은 "추운 날씨에 지친 어르신들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따뜻한 보양식을 맛있게 드시고 겨울을 잘 나시면 좋겠다. 향후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학수 관장은 "지난 해부터 잊지 않고 도움을 주신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보양식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 3월 개관해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팔달구 어르신과 지역주민의 행복파트너로서 평생교육, 사회체육, 복지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전경기본부, 팔달노인복지관, 후원금, 결식예방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