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매화초, 매화별이 오케스트라 등굣길 연주회
아름다운 음악소리와 함께하는 힘찬 등굣길
2022-07-20 16:05:18최종 업데이트 : 2022-07-20 15:12:58 작성자 : 시민기자   유민정
연주모습

오케스트라 연주 모습

수원매화초등학교(교장 백정숙)의 '매화 별이 오케스트라'는 20일 등교시간, 학교 구령대를 배경삼아 등굣길 연주회를 진행하였다. 매화 별이 오케스트라는 1학년부터 6학년 40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자율동아리로 수원매화초등학교의 자랑이다. 

이번 공연은 수원매화초등학교 교육가족 모두가 즐겁고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되었다.
연주와 함께 율동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율동을!

바이올린, 첼로, 플롯, 트럼펫의 악기를 활용하여 연주가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이 좋아하고 익숙한 곡으로 준비되어 모두가 하나 되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율동도 하며 활기찬 등교시간을 가졌다.
음악으로 하나되는 매화가족

음악으로 하나되는 매화가족

오케스트라 담당교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들의 학교 활동이 많이 위축되었었는데 지난 번 버스킹 공연에 이어 등굣길 연주로 인하여 수원 매화초 학생들의 학교 생활에 활력을 되찾아 갈 수 있어서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학교를 들어서자마자 들려오는 음악 소리에 멈추어서 감상도 하고, 또 어깨를 들썩이며 교실로 향하는 우리 수원 매화초 학생들과 교사들의 발걸음이 가볍고 흥겨워보여서 무척 행복하고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원매화초등학교, 매화별이오케스트라, 등굣길연주

연관 뉴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