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지역사회 저소득·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2022-10-20 14:21:43최종 업데이트 : 2022-10-20 14:21:42 작성자 : 시민기자   최서희
2022년 밤밭노인복지관 사랑나눔바자회

 밤밭노인복지관 사랑나눔바자회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지역사회 저소득·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 <밤밭마켓>을 21일 밤밭노인복지관 마당에서 진행한다.

판매 장터, 먹거리 장터, 공연장터로 나뉘어 생활용품, 캠핑용품, 신발, 완구 등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주민들이 다함께 구매할 수 있는 품목들로 구성됐다. 현금으로 쿠폰을 구입 후 쿠폰으로 바자회 이용이 가능하며 쿠폰은 교환 환불이 불가하다.

 

이번 사랑나눔바자회 밤밭마켓의 수익금은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성호 관장은 "코로나로 인한 2년여간의 복지관 휴관 이후 첫 행사"라며 "수익금은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도움을 주신 이마트 수원점, 이마트 서수원점, CJ프레시웨이, 케이바이오팜, 하루베이커리, 휴내과의원, 한성엔지니어링, 농업회사법인 만석 주식회사, 승리상사, 드림디포 성대점, 에스할인마트, 핸님아, 밤꽃뜨란채아파트, 송촌스페이스향아파트 등 지역사회 단체에도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바자회 뿐만 아니라 복지관 후원 활동에 동참하고 싶은 지역 주민은 밤밭노인복지관 031-271-8859 혹은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bambat.org/)로 문의하면 된다.

 

밤밭노인복지관, 밤밭, 수원, 율전동, 바자회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