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2022년 밤밭노인복지관, 사랑나눔 바자회 '밤밭마켓' 열어 
2022-10-27 10:52:28최종 업데이트 : 2022-10-27 10:52:23 작성자 : 시민기자   최서희
밤밭마켓 사진

 2022년 밤밭노인복지관 사랑나눔 바자회 밤밭마켓


수원시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지난 21일 밤밭노인복지관 앞마당에서 지역사회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 '밤밭 마켓'을 진행했다.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바자회 취지에 맞춰 지역사회 기관장 및 이용 어르신,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백혜련 국회의원 전영두 보좌관, 수원특례시 이대선‧김소진‧유재광 시의원, 수원시청 노인정책팀 김선규 팀장, 율전동 주민센터 이성주 동장 및 지역 내 기관장도 참석했다. 

어르신 동아리 식전 공연과 함께 개회식이 시작되었으며, 유관기관 및 기업의 후원 나눔식과 협약(MOU) 체결식도 진행되었다. 나눔식에는 △휴내과 △한성엔지니어링 △농업회사법인 만석 주식회사 △밤꽃마을 뜨란채아파트 △송촌스페이스향아파트가 지역 어르신의 복지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밤밭노인복지관 밤밭마켓 진행 현황

2022년 밤밭노인복지관의 사랑나눔 바자회 '밤밭마켓' 


바자회 행사에서는 먹거리 장터, 신발 및 의류, 생활용품, 식품 및 영양제 등 다양한 품목의 먹거리와 물품이 성황리에 판매되었다. 이어서 2부 어르신 공연과 함께 노래자랑 마당이 열려 더욱 신나는 축제가 진행되었다. 바자회 행사 판매 수익은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밤밭노인복지관 김지은 부장은 "코로나로 장기 휴관 이후 지역과 함께하는 첫 행사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함께해 주신 모든 기관과 협력 업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복지관,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관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CJ프레시웨이 △휴내과의원 △㈜한성엔지니어링 △농업회사법인 만석 주식회사 △드림디포 수원성대점 △승리상사 △이마트 △케이바이오팜 △하루베이커리 △에스할인마트 △핸님아 △밤꽃뜨란채아파트 △송촌스페이스향 아파트가 함께 했다.

밤밭마켓, 밤밭복지관, 바자회, 율전동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