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밤밭노인복지관 「오순도순 장독 사랑 나눔 만들기」 행사
2022-11-10 11:05:07최종 업데이트 : 2022-11-10 16:15:30 작성자 : 시민기자   최서희
▲ 오순도순 장독 사랑 나눔 만들기 행사에 참여한 밤밭노인복지관-휴내과의원 단체사진

 오순도순 장독 사랑 나눔 만들기 행사에 참여한 밤밭노인복지관-휴내과의원 단체사진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8일 저소득 및 독거노인의 건강한 식생활 및 환절기 건강 유지를 위해 「오순도순 장독 사랑 나눔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2016년 오순도순 장독음식 나누기를 시작으로 7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모듬 장아찌와 대추 생강청을 숙성기간을 거쳐 어르신 3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 행사에 참여한 휴내과의원 자원봉사자가 대추생강청을 만드는 모습

 행사에 참여한 휴내과의원 자원봉사자가 대추생강청을 만드는 모습


특히 이번 행사에는 휴내과의원의 온정의 손길도 함께 하였다. 휴내과의원에서는 후원금 50만원과 자원봉사자 4명이 행사에 함께 참여하며 지역 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휴내과의원은 지난 5월에도 어버이날을 맞이해 50만원을 후원하며 효행문화에 앞장선 바 있다.

 

조성호 밤밭노인복지관장은 "오순도순 장독 사랑 나눔 만들기는 우리 복지관만의 특별한 행사이다. 특히 휴내과의원에서 지원한 후원금과 자원봉사활동까지 해주셔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재헌 휴내과의원 팀장은 "반찬 가게나 마트에서 파는 제품이 아니라 손수 만든 음식을 어르신께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어르신께 직접 드리지 못하는 점이 아쉽지만 내년에도 복지관과 함께하면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안구 율전동에 위치한 밤밭노인복지관은 한국장로교복지재단이 수원시에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다. 밤밭노인복지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031-271-8859(대표번호)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www.bambat.org)를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

 
 


 

밤밭노인복지관, 휴내과의원, 휴내과, 수원시, 율전동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