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노인복지관, 수원 중사모와 함께하는 ‘짜장면 무료 나눔행사’ 실시
2022-12-05 14:28:37최종 업데이트 : 2022-12-05 15:26:23 작성자 : 시민기자   김용건
수원 중사모와 함께하는 '짜장면 무료 나눔행사'

짜장면을 배식받는 어르신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지난 5일 수원 중사모와 연계하여 '짜장면 무료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본 행사는 수원 중사모(중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의 참여로, 16년째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현재 427회 이상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중사모 회원들은 복지관으로 재료를 직접 공수하여 현장에서 직접 짜장면 400인분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대접했다.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짜장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기쁘다"며 "평소 외식이 어려운데 가까운 복지관에서 이렇게 음식을 제공해주어 고맙다"라고 말했다.
 
조광석 중사모 회장은 "팔달노인복지관이라는 새로운 곳에서 활동하게 되어 활동반경처럼 마음 또한 더욱 넓어진 느낌이다. 지역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오히려 힘이 난다."고 말했다.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 3월에 개관하여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취약계층 노인들을 위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도시락 배달 및 후원사업 등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수원 중사모와 함께하는 '짜장면 무료 나눔행사'

식사하고 계시는 어르신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