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명성제일교회 청년부 후원품 전달
SK청솔노인복지관, 홀몸 어르신 위해 식료품 후원 진행
2022-12-28 15:05:26최종 업데이트 : 2022-12-28 15:05:23 작성자 : 시민기자   전채윤
SK청솔노인복지관과 명성제일교회 청년부가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과 명성제일교회 청년부가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지난 12월 26일 명성제일교회 청년부와 연계하여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명성제일교회 청년부는 SK청솔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취약계층 홀몸 어르신들의 영양관리를 위해 20만 원 상당의 식료품 12종을 전달했다. 교회 청년부 학생들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모은 모금액으로 후원품을 준비한 것이다. 특히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간편식을 준비했다. 이 식료품은 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의 각 가정에 전달되었다. 

명성제일교회 청년부 후원품은 홀몸 어르신께 전달되었다.

명성제일교회 청년부 후원품은 홀몸 어르신께 전달되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김OO 어르신(정자1동)은 "날이 추워 몸이 많이 움츠러들었는데 이런 선물을 받게 되니 기운이 난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도와준 명성제일교회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김보기 관장은 "따듯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명성제일교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관 뉴스


추천 3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