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성북교회 설맞이 반찬 나눔 전달식
2023-01-19 18:20:30최종 업데이트 : 2023-01-20 11:06:30 작성자 : 시민기자   이예린

수원성북교회 반찬 전달식 사진

수원성북교회 반찬 전달식 사진


지난 19일 수원성북교회(담임목사 이민호)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설맞이 반찬 나눔 전달식을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에서 진행했다. 수원성북교회에서 율천동 지역사회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22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으로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반찬 세트를 지원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민호 담당 목사는 "올해 설명절도 밤밭노인복지관과 함께 반찬 배달로 이웃을 섬길 수 있어 행복하다. 이번 명절에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성호 관장은 "먼저 바쁜 일정에도 함께 해주신 수원성북교회 성도님들께 감사하다. 이번 수원성북교회의 반찬 나눔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함께 사랑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수원성북교회는 지난 해에도 밤밭노인복지관과의 연계해 정월대보름 반찬 100세트, 추석 명절맞이 200만원 후원 등 총 4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물품을 후원한 바 있다. 성북교회와 밤밭노인복지관은 노인복지 발전과 복지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지역 내 환원 활동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후원문의 : 전화 (031-271-8859) 또는 홈페이지(www.bambat.org)
 

밤밭노인복지관, 밤밭, 수원, 율전동, 수원성북교회, 수원성북자원봉사센터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