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부모님과 선생님께 사랑·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수원가온초, 즐거운 학교 만들기 '5월 감사의 달' 어버이날 & 스승의 날 문화행사 활동
2023-05-12 13:58:48최종 업데이트 : 2023-05-12 13:58:47 작성자 : 시민기자   박진영
카네이션 꽃바구니

엄마, 아빠! 꽃바구니 받으세요!


수원가온초등학교(교장 김재영) 가온드림 학교사회복지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8일부터 15일까지 '즐거운 학교 만들기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정성을 주시는 부모님께 카네이션 브로치와 리스를 만들어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선생님께 드리는 감사패

선생님, 카네이션 감사패 받아주세요!

또한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학교 안의 또 다른 보호자로서 가르침과 관심을 전하는 선생님에게 카네이션 꽃바구니 또는 감사패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감사패와 편지

카네이션 감사패와 감사 편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주제로 부모님과 선생님께 그동안 가정 및 학교생활을 하면서 고마웠지만 미처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300여 명의 학생들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카네이션 리스

우리가 만든 카네이션 리스예요


6학년 가온드림 봉사동아리 박민ㅇ 학생은 "선생님을 아주 존경하는 민ㅇ입니다. 선생님을 뵙게 된 이후 봉사에 대해 더 생각해 보고 많은 것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라고 감사패와 마음을 담은 편지로 인사를 전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또 다른 5학년 학생은 "작년 담임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선물하고 싶다"라며 "카네이션 선물을 받고 좋아하시면 기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재영 가온초 교장은 "우리 가온초 학생들이 부모님의 헌신적인 사랑의 마음을 깊이 헤아려 감사하고, 가족의 소중함만큼 선생님에 대해서도 고마워하고 공경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온초 가온드림 학교사회복지실에서는 2학기에도 즐거운 학교 만들기 행사로 '10월 사과의 날(Apple day)'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관 뉴스


추천 2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