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사랑해 孝 음악회' 개최
2023-05-25 15:43:05최종 업데이트 : 2023-05-25 15:43:04 작성자 : 시민기자   이예린

2023년 가정의 달 맞이 수원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사랑해 孝 음악회」

2023년 가정의 달 맞이 수원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사랑해 孝 음악회」


수원특례시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지난 23일 수원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사랑해孝 음악회'를 개최했다. 가정의 달과 개관기념일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우수 직원, 이용회원, 강사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주민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혜련 국회의원, 한규택 국민의 힘 경기도당 수원시을 당협위원장, 윤영숙 수원특례시 어르신 돌봄과장, 김하수 율천동장, 안광수 수원성 교회 담임목사도 참석하여 함께 자리를 빛냈다.

 
수원시립합창단 공연

수원시립합창단 공연

 

가정의 달 행사에 참여한 김순녀 어르신은 "코로나로 복지관이 조용했는데 이제야 북적이며 사람 사는 느낌이 든다. 멋진 공연도 보고 반가운 얼굴들도 마주해서 더 행복한 하루가 됐다"라며 즐거움을 표했다. 그리고 강철하 어르신은 "노래소리가 너무 아름답고 멋지다. 이렇게 귀한 경험을 하게 해준 밤밭노인복지관과 수원시립합창단에 너무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23년 가정의 달 맞이 수원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사랑해 孝 음악회」행사 사진

2023년 가정의 달 맞이 수원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사랑해 孝 음악회」행사 사진


조성호 밤밭노인복지관장은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5월, 함께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며 ㈜CJ프레시웨이에서 떡 300개를 후원하며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단체와 함께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밤밭노인복지관, 밤밭, 수원, 율전동, 수원시립합창단, 음악회, 가정의달, 행사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