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밤밭노인복지관-미래회계법인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지원>
2023-06-20 15:36:22최종 업데이트 : 2023-06-20 15:36:20 작성자 : 시민기자   이예린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지원>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지원>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6/19(월) 미래회계법인(대표 문병무)과 함께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6월은 겨울에 담가 봄까지 먹었던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이다. 그러나 경제적, 신체적인 어려움을 가진 취약계층 어르신들은 김치를 구입할 수도, 살 수도 없는 현실에 아쉬움을 가지고 있다. 이에 어르신들이 맛있는 김치를 드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하였다.

 

미래회계법인에서는 수원시 장안구 내 지역사회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11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후원금으로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김치 155kg을 지원하였다. 또한 밤밭노인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 댁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김치를 전달하며 더욱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다.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지원>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지원>

이 날 행사에 참여한 문병무 대표는 "평소 나눔 활동에 관심이 많은 편이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을 한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다. 오늘 어르신들에게 김치를 전달하면서 우리의 작은 도움이 어르신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꼈다.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먼저 바쁜 일정에도 함께 해주신 미래회계법인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우리의 이웃을 지키는 큰 힘은 멀리 있지 않다. 오늘의 뜻깊은 시간이 한 번으로 끝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되며 어르신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함께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회계법인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밤밭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MOU) 체결을 맺고 회계 관련 된 정보제공 뿐만이 아니라 어르신들을 위해 세무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노인복지 발전에 힘쓰고 있다.

후원문의 : 전화(031-271-8859) 또는 홈페이지(www.bambat.org)

 

밤밭노인복지관, 미래회계법인, 회계법인, 사회공헌활동, 밤밭, 수원, 율전동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