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반찬나눔 실시
추석 명절 홀몸 어르신들을 위하여!
2023-10-04 14:12:35최종 업데이트 : 2023-10-04 14:11:47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SK청솔노인복지관과 수원성북교회가 본 추석맞이 반찬나눔 행사를 기념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과 수원성북교회가 본 추석맞이 반찬나눔 행사를 기념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지난 9월 26일(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수원성북교회의 지원으로 '2023년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를 통해 추석 명절 때 드실 수 있는 명절 음식을 담아 홀몸 어르신께 전달하고 명절 인사를 전했다. 소불고기, 잡채, 전, 고사리나물, 겉절이와 햇반, 송편 등 풍성히 준비하여 장안 권역 홀몸어르신 100명께 전달했다. 수원성북교회는 2020년 9월 추석맞이 반찬 나눔을 시작으로 2021년 1월, SK청솔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반찬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어르신댁에 나갈 반찬 세트를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

어르신댁에 나갈 반찬 세트를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

 수원성북교회 이민호 담임목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에 협조해 주신 SK청솔노인복지관에 감사 인사드린다. 이번 반찬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따듯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수원성북교회에서는 차년도부터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활동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더욱 많은 어르신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SK청솔노인복지관의 지속적인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반찬을 전달받은 조OO어르신은 "명절만 되면 복지관 휴관으로 어떻게 끼니를 때울지 걱정이 큰데 수원성북교회의 지원으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어르신께서 반찬 선물을 받아 기뻐하며 감사를 표하고 있다.

어르신께서 반찬 선물을 받아 기뻐하며 감사를 표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 수원성북교회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