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차가운 겨울을 녹이는 훈훈한 온정 '위기 가정 의료비 후원'
능실사회복지관에 호매실스마트치과 의료비 후원금 100만 원 전달
2024-02-08 13:15:42최종 업데이트 : 2024-02-08 13:15:37 작성자 : 시민기자   장설화

호매실스마트치과가 능실종합사회복지관에 위기가정 의료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제공)

호매실스마트치과가 능실종합사회복지관에 위기가정 의료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잦은 한파로 유난히 추운 올해 겨울, 추위에 지지 않는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지역사회를 덥히고 있다. 지난 1월 29일 권선구 호매실동의 호매실스마트치과는 능실사회복지관에 지역사회 내 의료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 가정을 위해 100만 원을 후원했다. 복지관은 대상 가구에 '위기가정 의료비 후원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호매실스마트치과 이용선 대표 원장은 "의료비 부담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지역사회의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능실종합사회복지관 박일규 관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의료비에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고 치료를 포기하거나 중단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현실과 안타까운 상황을 호매실스마트치과에 이야기하였더니 위기가정 의료비를 흔쾌히 후원해 주었다"라며 후원을 요청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아울러 "지역사회에 온정과 관심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해 주신 호매실스마트치과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능실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뜻있는 이웃들과 함께 해결하고, 온기 가득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많은 이웃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능실사회복지관, 호매실스마트치과, 의료후원금, 권선구, 호매실동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