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종합사회복지관 ESG 경영 실천에 기반한 2024년 신학기 물품 지원사업 진행
1인당 5만 원 상당의 신학기 물품꾸러미 총 37명에게 전달
2024-03-05 16:25:21최종 업데이트 : 2024-03-05 16:25:18 작성자 : 시민기자   신현명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 37명에게 신학기 학용품 물품꾸러미를 전달하기 위해 포장했다.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37명에게 신학기 학용품 물품꾸러미를 전달하기 위해 포장했다.


수원특례시 영통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영애)이 3월 5일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37명에게 신학기 학용품 물품꾸러미를 전달했다. 신학기 물품 지원사업은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이 느끼는 경제적 부담감을 줄여주고 활기찬 신학기를 맞이하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영통종합사회복지관 ESG 경영실천을 위하여 일회용 비닐이 아닌 친환경 재사용 가방에 신학기 물품꾸러미를 담아 전달했다.

ESG경영 실천을 위해 친환경 가방을 활용하여 신학기물품꾸러미를 제작하였다.

ESG경영 실천을 위해 친환경 가방을 활용하여 신학기물품꾸러미를 제작하였다.


신학기 물품을 전달받은 김00 아동은 "엄마한테 사달라고 말하기 미안했는데, 새로운 학용품이 생겨서 기분이 좋아요"라고 말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 이영애 관장은 "신학기 물품 지원사업처럼 저소득층 가정이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은 불편함도 세심하게 바라보고 지원하는 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이 경제 환경에 한계를 느껴 위축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 신학기물품지원, 사례관리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