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중앙복지재단–SK청솔노인복지관 상호 만남 행사 개최
‘새롭게 빛나는 청솔이 시작됩니다.’
2024-03-28 10:20:53최종 업데이트 : 2024-03-28 10:20:42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수원중앙복지재단 고명진 대표이사가 축하인사를 전하고 있다.

수원중앙복지재단 고명진 대표이사가 축하인사를 전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규엽)에서는 지난 3월 27일(수) SK청솔노인복지관의 운영법인이 2024년 3월 26일부터 사회복지법인 수원중앙복지재단으로 변경됨을 기념하기 위해 '수원중앙복지재단·SK청솔노인복지관 상호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 행사는 '새롭게 빛나는 청솔이 시작됩니다'를 부제로 복지관이 걸어온 길과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케이크커팅식과 축하 및 환영사를 통해 복지관의 법인 변경을 축하하는 자리를 기념했다. 
행사 기념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행사 기념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어르신들과 지역주민을 위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카페솔 할인이벤트, 경로식당 쉐프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도 운영했다. 특히 카페솔 할인이벤트는 3월 27일(수)부터 4월 19일(금)까지 3주간 진행되어 많은 지역 어르신이 다과를 즐길 수 있다.
복지관 솔카페에서 음료 할인 및 리유저블컵 증정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복지관 솔카페에서 음료 할인 및 리유저블컵 증정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복지관 SNS 가입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복지관 SNS 가입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수원중앙복지재단 고명진 대표이사는 "앞으로 함께 그려갈 미래가 기대되며, 지역사회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며 행복을 전하는 사회복지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원중앙복지재단은 수원중앙침례교회가 사회복지사업법 제16조에 의거하여 2008년 설립한 사회복지사업 전문 재단이다. 현재 2개 직영 시설, 6개 수탁 시설을 운영하는 등 지역사회 내 섬김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규엽 관장은 "SK청솔노인복지관의 빛나는 미래는, 기관의 발전과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두 함께 희망을 이야기하며 성숙한 변화를 만들어 가는 데 수원중앙복지재단과 발맞추어 함께 걸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수원중앙복지재단, SK청솔노인복지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