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 송정초등학교, “오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5월 어린이날 기념 포토존 이벤트 진행
2024-05-03 10:38:05최종 업데이트 : 2024-05-03 10:38:02 작성자 : 시민기자   윤선희

사진을 찍는 학생도 사진을 찍히는 학생도 즐거운 이벤트

사진을 찍는 학생도 사진을 찍히는 학생도 즐거운 이벤트

수원 송정초등학교(교장 최은하) 학생 복지실에서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전교생을 대상으로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기념 포토존 이벤트를 운영했다. 송정초등학교는 매월 전 학생 간의 소속감 및 유대감을 증진하고, 재학생의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주제의 캠페인 행사를 기획·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수원시학교사회복지사업의 공통 사업인 '수원愛통통봉사단' 학생들이 직접 포토존을 꾸미고 전 학년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사진 전시까지 직접 참여하였다. 학교는 학생들이 이벤트 준비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이벤트를 마련했다. 
귀여운 머리띠를 쓰고 차례를 기다리는 학생들

귀여운 머리띠를 쓰고 차례를 기다리는 학생들
오늘은 내가 사진가, 사진 전시도 기대해보아요 오늘은 내가 사진가, 사진 전시도 기대해 보아요!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직접 귀여운 머리띠를 고르고 사진을 찍어서 좋았고, 찍은 사진을 전시하게 되어 기뻐요. 다음에도 또 사진을 찍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학생들은 또래 친구들뿐만 아니라 교내에서 함께 재학 중인 형제·자매와도 사진을 찍으며 "학교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되어 색다르고 재미 있어요."라고 말하기도 하였다.

 

최은하 교장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학생들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기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밝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5월, 어린이날, 포토존

연관 뉴스


추천 4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