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송원초, 사랑과 감사 나누는 '감사데이' 운영
"행복한 학교 만들기" 전교생이 함께 하는 문화 행사
2024-05-14 15:32:32최종 업데이트 : 2024-05-14 15:32:30 작성자 : 시민기자   임선영

부모님께 선물할거예요~

"부모님께 선물할 거예요"


송원초등학교(교장 이정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한 '감사데이'를 운영하였다. 5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운영된 이번 행사는 부모와 스승에게 사랑·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안전인권생활부 학교사회복지실이 주관하고, 수원愛통통봉사단이 기획 및 운영한 자리이다. 학생들은 효도쿠폰, 카네이션 거울만들기 및 카네이션 책갈피 만들기, 감사편지 쓰기, 선생님 이름으로 삼행시 짓기 등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오늘 할머니댁에 가는데 할머니 선물로 카네이션 거울을 드리면 좋아할 것 같아요.", "효도 쿠폰으로 부모님 안마를 해드렸더니 너무 기뻐하셨어요", "스승의 날에 선생님에게 감사하다는 편지를 썼어요", "선생님 이름으로 삼행시 짓기는 어려웠지만 재미있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통통봉사단 친구들은 "선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 책갈피를 선물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뿌듯하고 기뻐요"라고 말했으며, 교사들은 "아이들이 정성껏 만든 책갈피 선물에 감동받았습니다", "아이들의 편지 덕분에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라고 전했다. 
 

부모님, 선생님 사랑합니다.^^

"부모님, 선생님 사랑합니다"


이정자 송원초 교장은 "이번 '감사데이' 문화행사에서 부모님과 선생님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전하는 마음이 느껴졌고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었고 감사한 시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감사데이, #송원초, #가정의 달, #스승의 날, #학교사회복지사업, #등굣길행사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