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2024년 삼계탕데이' 행사 진행
무더위 속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영양 지원
2024-08-14 18:03:56최종 업데이트 : 2024-08-14 18:03:52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SK청솔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2024년 삼계탕데이' 행사를 기념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2024년 삼계탕데이' 행사를 기념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규엽)은 지난 14일(수) 수원성북교회(담임목사 이민호)와 함께 '2024년 삼계탕데이'를 진행했다. 수원성북교회는 말복을 맞아 녹두삼계탕 식재료비(300만 원)을 후원하여 700여 명의 어르신에게 특식을 제공하였다.

본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 700여명에게 녹두삼계탕을 제공하였다.

본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 700여 명에게 녹두삼계탕을 제공하였다.
정성으로 준비된 녹두삼계탕이 특식으로 어르신들께 제공되었다.정성으로 준비된 녹두삼계탕이 특식으로 어르신들에게 제공되었다.


수원성북교회는 올해 2월 설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반찬을 지원한데 이어, SK청솔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대상으로 삼계탕을 지원하고 직접 봉사에 참여하여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수원성북교회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덕에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께 큰 힘이 될 수 있었다. 수원성북교회의 나눔활동이 지역 어르신들께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원성북교회 이민호 담임목사와 참여 교인들이 어르신들의 원활한 식사 지원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수원성북교회 이민호 담임목사와 참여 교인들이 어르신들의 원활한 식사 지원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이민호 수원성북교회 담임목사는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에 매우 뿌듯하다. 함께 해주신 SK청솔노인복지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협력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수원성북교회는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SK청솔노인복지관과 2021년 1월부터 지속적으로 명절 밑반찬 등 지역 어르신들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마을도서관(닮)을 운영하는 등 지역사회 안에서 소통과 나눔활동을 통해 헌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SK청솔노인복지관, 수원성북교회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