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봄바람 타고 건강도 up! 웃음도 up!
수원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 걷기대회 대성황
2025-04-30 14:54:25최종 업데이트 : 2025-04-30 14:54:23 작성자 : 시민기자   이현정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 무대 앞에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기며 웃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 참가자들 모습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 무대 앞에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기며 웃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 참가자들 모습

수원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한 '봄바람 걷기대회'가 4월 26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과 코르크 산책로 일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진행되었으며,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활기찬 봄날을 만끽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걷기대회에는 ▲법무부보드미어린이집 ▲CJ키즈빌어린이집 ▲광교키즈드림어린이집 ▲경기도청어린이집 ▲삼성SDS ICT수원센터어린이집 ▲수원사랑어린이집 ▲수원시청어린이집 ▲수호천사공동직장어린이집 ▲경기주택도시공사 도담어린이집 ▲중부지방국세청 우리누리어린이집 ▲해보듬어린이집 등 총 11개소 직장어린이집이 함께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맑고 선선한 날씨 속에서 출발한 걷기대회는 수원월드컵경기장 인근의 코르크 산책로를 따라 진행되어, 참가자들은 자연을 벗 삼아 건강한 걸음으로 봄을 맞이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었다. 이후 중앙광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물병 세우기, 제기차기, 신발 던지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이어지며, 참가자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한 미니게임 코너는 가족 간의 유대감을 깊게 다지는 시간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걷고 뛰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고, 어린이 참가자들은 "게임이 너무 재미있었다"며 활짝 웃었다.

이상희 수원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장은 "화창한 봄날, 가족이 함께 걸으며 소통하고 즐기는 이 시간을 통해 아이들과 학부모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무엇보다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과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수원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봄바람 걷기대회'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가족 친화를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가 가족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봄날의 추억을 선사했다.

연관 뉴스


추천 13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