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셋째주 목요일은 대중교통 이용하는 날
영통1동, 환경 위해 한달에 한번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 전개
2019-06-29 14:18:02최종 업데이트 : 2019-06-29 14:11:55 작성자 :   한지훈
영통1동 단체원과 직원들이 행진하며 대중교통 이용 거리 캠페인을 하고 있다.

영통1동 단체원과 직원들이 대중교통 이용 거리 캠페인을 하고 있다.

영통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지구살구, 우리살구' 미세먼지 없는 마을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달에 한번 대중교통 이용 홍보 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영통1동이 매월 셋째 주 목요일을 대중교통 이용하는 날로 정하고 도보, 자전거,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환경오염을 줄여보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에는 영통1동 단체장협의회,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마을만들기협의회 등 영통1동 단체들과 직원들 40여명이 참여해 거리 캠페인에 나섰다.

이날 캠페인은 영통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청명역까지 대로를 따라 이동하면서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참여 단체원 및 동 직원들은 대중교통을 나타내는 머리띠를 착용하여  주민들의 관심을 유도했다.

유혜숙 영통1동장은 "이번 거리 캠페인을 통해서 주민들이 한 달에 한 번이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함으로써 미세먼지로 인해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대기 오염의 심각성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환경보호를 위한 폐건전지 모으기, 적절한 재활용 배출 등 작은 실천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청명역사거리에서 대중교통 이용캠페인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영통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청명역까지 대로를 따라 이동하면서 거리 캠페인을 펼쳤다.

영통1동, 미세먼지, 환경, 대중교통,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