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하나뿐인 지구를 위해 음식물쓰레기 줄여요!
2020-12-01 10:53:11최종 업데이트 : 2020-12-01 10:52:47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행정민원팀   김소라
권선구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는 지난  26일 위원 10여명과 함께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식물쓰레기 배출량의 지속적인 증가로 환경오염의 심각성이 제기됨에 따라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를 위해 시민참여와 공감대를 이끌어 내고자 마련됐다.

바르게살기 위원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관내 시민들에게 낭비 없는 음식문화 실천 참여를 독려하였으며 홍보물인 장바구니도 함께 나누어주었다. 캠페인이 끝난 뒤에는 주택가의 고질적인 문제인 무단투기 근절을 위해 구운동 골목길에 버려진 쓰레기를 청소했다.

김명옥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캠페인 및 무단투기 쓰레기 청소에 참여해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음식물 쓰레기 감량은 곧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드는 길이자 환경을 살리는 실천"이라며 "앞으로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운동 바르게살기 위원들이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및 무단투기 쓰레기 청소 후 단체사진 촬영 중이다.

구운동 바르게살기 위원들이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및 무단투기 쓰레기 청소 후 단체사진 촬영 중이다.

바르게살기,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 쓰레기, 캠페인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